조선 총잡이 갤러리|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

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

2024-11-22 14:14:24

편집: admin

작년 7월 한 달간 새마을금고 고객들이 약 17조 원의 자금을 회수하며 ‘뱅크런(대규모 인출 사태) 위기가 고조됐다.

안보리 결의 위반 한·미·일 결속만 강화될 뿐.어제는 미국 B-1B 전략폭격기가 한반도 상공에 전개돼 대북 경고 차원의 한·미 공군 연합훈련을 진행했다.

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

도발로는 어떤 이득도 챙길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.김정은 국무위원장 등이 주석단에서 열병식에 공개된 탄도미사일을 내려다 보고 있다.북한의 이번 도발은 1953년 한미상호방위조약을 체결한 지 올해 70주년을 맞아 결속을 더욱 강화하는 한·미 동맹을 이간질하려는 노림수로도 풀이된다.

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

북한 건군절 75주년이던 지난 8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병식을 개최했다.게다가 지난 16일 윤석열 정부는 첫 국방백서를 발표하면서 북한 정권과 군은 우리의 적이라고 분명히 적시했다.

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

지난해 11월 3일 실패한 이후 탄두부 중량을 줄인 개량형 화성-15형을 쐈지만 이번에도 대기권 재진입에 실패한 것으로 분석된다.

[평양 조선중앙통신=연합뉴스] 일본 EEZ에 떨어진 화성-15형.[평양 조선중앙통신=연합뉴스] 일본 EEZ에 떨어진 화성-15형.

김정은 국무위원장 등이 주석단에서 열병식에 공개된 탄도미사일을 내려다 보고 있다.그들이 의도하는 대화에 미국이 응하지 않는다면 모든 게 무용지물일 수밖에 없다.

군인 1인당 식량 배급량까지 줄인다는 보도가 나오는 마당에 불꽃놀이하듯 미사일을 쏘고 있지만.지난해 11월 3일 실패한 이후 탄두부 중량을 줄인 개량형 화성-15형을 쐈지만 이번에도 대기권 재진입에 실패한 것으로 분석된다.